센트진 Vol.1 PERFUME

SCENT_ZINE Vol.1 PERFUME

센트진 vol.1

센트진이란?

센트진 SCENT_ZINE은 SCENT + MAGAZINE 으로 향기에 대한 정보와 소식 뿐 아니라, 직접 향기를 경험할 수 있는 매거진을 발행합니다.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일반적인 잡지 형태인 사각형이 아니라, 향수의 병 모양을 따서 제작했습니다.
시향지 제작 향수 브랜드 모두 100% 정품으로, 협찬받은 브랜드 제외하고 모두 직접 구매해 시향지 작업을 했습니다.
시향지는 향수를 충분히 뿌려 바로 실링기로 밀봉했기 때문에, 개봉하기 전까지 향이 날아가지 않고 섞이지 않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탑, 미들, 베이스 노트 모두 느끼실 수 있으며, 향을 좀 더 즐기시고 싶다면 지퍼백 밀봉을 추천합니다.

센트진 매거진

어떤 향수 시향지가 있나요?

( 향에 관련된 MAGAZINE )과 ( 직접 시향할 수 있는 SCENT ) 2개의 파트로 나뉘어 총 96p로 구성되었습니다.

센트진 매거진 목차

안내사항

불리(이리드말트) 같은 경우, 워터베이스라 유화제가 들어있어 시향지 작업에서 로션 같은 끈적함이 흡수를 방해해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개봉할 시 아직 끈적함이 남아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불량이 아닌 점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
워터베이스의 향수는 제품 특성상 향이 빨리 날아가니, 제일 첫 순서로 불리(이리드말트)를 시향해 주세요.

센트진 시향지

  • 브랜드 로고 저작권 관계로, 협찬 받은 브랜드는 시향지에 해당 브랜드 로고가 찍혀 있고 그 외 나머지 브랜드는 센트진 로고가 찍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향수소개

펜할리곤스 루나

펜할리곤스 (루나)

시향 할 루나는 달빛의 선명하면서도 부드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그리스 땅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로 유명했던 양치기, 앤디미온 만을 바라보는 그녀의 달빛 어린 시선에서 시작된 이 향기는 그 이름처럼 부드럽고도 매혹적입니다.

불리 이리드말트

불리 이리드말트

시향 할 이리드말트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풍성한 목욕을 하듯 피부를 감싸줍니다.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시향 할 프리지아는 머스크와 아이리스의 파우더리한 비누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르라보 어나더13

르라보 어나더13

시향 할 어나더13은 뇌쇄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암브록스 베이스입니다.

BDK 그리샤르넬

BDK 그리샤르넬

시향 할 그리샤르넬은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피부와 파리의 거리에서 드러나는 회색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습니다.

논픽션 젠틀나잇

논픽션 젠틀나잇

시향 할 젠틀나잇은 모든 사물 안에 존재하는 양면성을 드라마틱 하게 투영하는 향기입니다.

딥티크 오르페옹

딥티크 오르페옹

시향 할 오르페옹은 담배 연기, 블러셔의 파우더리한 흔적, 불에 그을린 나무 향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협찬받은 제품을 제외하고는 따로 브랜드 로고가 찍혀있지 않아, 시향지끼리 혼동되지 않게 위와 같이 스티커를 부착해 보내드립니다.

센트진 Vol.3 SKIN SCENT

센트진 Vol.3 SKIN SCENT   살냄새   센트진 세 번째는 살냄새라 불리는 SKIN SCENT /...

센트진 Vol.2 CITRUS

SCENT_ZINE Vol.2 CITRUS 시트러스 센트진 두 번째는 봄에 딱인 시트러스(Citrus) 계열의 5가지 향으로...
error: Content is protected !!